IT소식 IPFS 시대가 온다!
IT소식2022-06-19 01:59:01
193 0 35 0.0 0
㈜야미펀, 메타버스로 구축한 새로운 세상 열어...
내용

메타버스 디지털 트윈 전문 플랫폼 (주)야미펀은 올해 안에 메타버스로 구축한 새로운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메타버스는 가상, 초월을 뜻하는 메타와 현실 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가상과 현실이 상호작용하는 혼합현실을 의미한다.

 

야미펀이 야심차게 기획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는 유저가 가상의 세계로 들어가 각자의 아바타를 이용해 다른 아바타들과 상호 유기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다. 메타버스는 물리적 제약이 없는 가상 공간이므로, 유저가 가고 싶은 곳이라면 어디든지 순간적으로 이동하여 프랜차이즈 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유저들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서 서로 소통하며 월드 내 매장들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또 유저들은 야미펀 앱의 스위치 기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쿠폰 또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구독하여 얻은 쿠폰을 유저끼리 자유롭게 교환, 선물,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행위를 통해 유저들은 실제 매장을 이용할 명분이 생기기에 다시 방문할 확률이 높아지게 된다. 이로써 프랜차이즈 사장은 유저의 재방문으로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이룰 수 있고, 유저는 쿠폰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서로 서로 윈윈(Win-Win)하는 유의미한 관계가 형성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야미펀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는 유저에게 흥미롭고 재미있는 공간과 유의미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들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령, 유저가 장기간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를 즐길 수 있도록 OX 게임, 보물 찾기, 방 탈출 게임 등 콘텐츠를 기획하여, 브랜드 월드 내에 접속해 있는 시간이 길수록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 장시간 접속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보상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획득한 쿠폰에 유효기간을 설정하여 일정 기간 내에 소비할 수 있는 매커니즘을 구상하고 있다.

또, ㈜야미펀은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점주 또는 사장과 유저와의 소통, 그리고 유저들 간의 선물, 교환, 구매 등의 기능을 통해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나아가 단골 고객에게 부여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플랫폼 활용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프랜차이즈 점주들의 매출을 상승시킬 계획이다.

 

 

 

한편, (주)야미펀은 유저와 점주들이 서로 어우러지는 메타버스 세상을 만들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다. 메타버스 속에서 모든 사람들이 야미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가 재미있는 공간, 의미 있는 공간으로 남는 것이 (주)야미펀의 목표이다.

스크랩 0
781
4
43
10.0
0
781
3
19
10.0
0
관리자2022-08-16
228
0
12
0.0
0
KBNITV2022-06-29
297
0
34
0.0
0
한데센2022-06-19
147
0
19
0.0
0
한데센2022-06-19
107
0
32
0.0
0
한데센2022-06-19
1